디마스쿠스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대량 발견된 이스라엘, 서방제 무기

테러집단들이 떠난 은신처에서 이스라엘, 서방제무기들 대량 발견

고덕인 기자 | 기사입력 2019/11/23 [15:22]

디마스쿠스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대량 발견된 이스라엘, 서방제 무기

테러집단들이 떠난 은신처에서 이스라엘, 서방제무기들 대량 발견

고덕인 기자 | 입력 : 2019/11/23 [15:22]

디마스쿠스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대량 발견된 이스라엘, 서방제 무기

 

현재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은 100% 미국과 이스라엘, 영국 그리고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을 이루고 있는 서방 나라들에 의해 조직되고, 육성되었다. 또 해당 테러집단 무장분자들을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앙정보국(C.I.A), 이스라엘 첩보 및 정보조직인 모사드, 영국의 대외첩보조직인 MI-6주축이 되어 세계적 차원에서 모집하고 있다. 특히 테러분자들을 모집하는 지역으로서는 중동과 북아프리카가 주축이 되어 있다.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은 테러집단을 조직하고, 테러분자들을 모집하는데 머물지 않고 테러 분자들에게 군사훈련을 시키고 있으며, 정보를 제공해주고 무기지원과 재정지원 더 나아가 의료지원까지 하고 있다. 또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의 군부는 테러집단들을 전투 지휘하고 있으며, 그들에 위기에 빠졌을 때에는 국가적 차원에서 지원하고 있다.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은 해당 정부(수리아 정부와 예멘-후티-)군들의 공격에 테러집단들이 위기에 빠지면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을 소멸한다.”고 선전 선동을 벌이면서 군사적인 작전을 해당한 지역에서 벌인다. 그러나 실질적으로 서방 제국주위 연합세력들의 군대들, 특히 공군들이 벌인 작전을 보면 위기에 빠진 테러집단들을 소멸하기 위해 공격하는 것이 아니고 바로 정부군들의 주둔지를 폭격한다. 반면 그 틈을 이용하여 위기에 빠진 테러집단들을 보호하면서 해당하는 장소에서 빼돌려 위기에서 벗어나도록 한다. 얼마나 교활하고 악랄한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인가.

 

이와 같은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의 행태를 증명해주는 사례를 수리아 사나(SANA-Syria Arab News Agency) 1117일 자에서 이스라엘과 서방 제 무기들이 디마스쿠스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발견되었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일요일 수리아 아랍군대에 의해 테러집단들이 사라진 안전지대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과정에서 관계 당국의 관계자들(공병부대를 말함)이 디마스쿠스 남서부와 꾸네이뜨라 외곽 북쪽에서 테러분자들이 떠나면서 남기고 간 이스라엘과 서방 나라들이 제조한 많은 양의 무기들, 포탄과 의약품들을 발견하였다.

 

사나는 관계 당국의 한 소식통은 군부대와의 협력하에 보안부대원들이 디마스쿠스와 꾸네이뜨라주()의 관할 경계를 따라 테러분자들이 사라진 안전지대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지하 은신처를 발견하였다고 사나 기자에게 말하였다.”라고 테러분자들이 수리아 아랍공화국 정부군에 의해 패배를 하고 도망을 친 후 조성된 안전지대를 정리하는 과정에 은신처를 발견한 소식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사나는 은신처에 숨겨져 있던 이스라엘과 일부 서방 나라들이 제조한 소총들, 탄약, 그리고 다양한 반-장갑 지뢰들과 의약품들을 발견하였다. 은신처에 숨겨져 있던 이스라엘과 일부 서방 나라들이 제조한 소총들, 탄약, 그리고 다양한 반-장갑 지뢰들 그리고 의약품들을 발견하였다.”라고 보도하여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분자들은 미국, 이스라엘 및 서방 나라들이 제조한 무기와 탄약들 그리고 휴대용 미사일들을 공급받아 수리아 정부군과의 전투에서 사용하고 있음을 전하였다.

 

아래 수리아 아랍공화국 국영 통신사인 사나의 보도를 보면 현재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은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이 그토록 선전선동을 하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조직한 테러집단들이라는 것이 얼마나 전 세계 인민들을 우롱하고 기만하는 것인가를 분명하게 알 수가 있다.

 

만약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이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의 선전 선동대로 반 서방, 반기독교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조직한 테러조직이라면 언감생심 미국, 이스라엘 및 유럽의 여러 나라들이 제조한 무기들을 구입한다는 것은 완전히 불가능하다. 그렇다면 수리아나 예멘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은 서방제 총알 하나 구입하지 못한다.

 

그런데 아래 사나 보도를 보면 수리아 정부군들에게 패배를 하고 도망을 치면서 테러집단 자신들의 은신처에 남기고 간 무기들은 그 종류가 무엇이든 모조리 이스라엘, 미국, 영국 등이 주축이 된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을 이루는 나라들이 제조한 무기와 탄약 한 발, 더 나아가 의약품 및 의료 장비들이다.

 

이러한 사실들은 수리아와 예멘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은 결코 반서방, 반기독교를 철칙으로 삼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조직하고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분명하게 증명해주고 있다. 반면 아래 기사는 현재 수리아와 예멘 등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은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이 조직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무기와 탄약, 휴대용 대전차 미사일 및 대공미사일, 재정지원과 정보제공을 하고 있으며 의료지원까지 하고 있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사실들에 대해 분명하게 알고 있어야 하며,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이 얼마나 교활하게 세계 인민들을 상대로 거짓이 진실인 양 선전 선동을 벌이면서 세계 인민들을 기만 우롱하고 있는지에 대해 정확히 알고 그에 대한 대응을 해야만 한다. 그럴 때만 우리 민족의 미래가 확실하게 보장이 될 수가 있다.

 

 

----- 번역문 전문 -----

 

이스라엘과 서방제 무기들이 디마스쿠스와 꾸네이뜨라 외곽에서 발견되었다.

 

▲ 보도에 따르면 일요일 수리아 아랍군대에 의해 테러집단들이 사라진 안전지대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과정에서 관계당국의 관계자들(공병부대를 말함)이 디마스쿠스 남서부와 꾸네이뜨라 외곽 북쪽에서 테러분자들이 떠나면서 남기고 간 이스라엘과 서방나라들이 제조한 많은 양의 무기들, 포탄과 의약품들을 발견하였다.  © 고덕인 기자


2019년 11월 17일

 

디마스쿠스, 사나-일요일 수리아 아랍군대에 의해 테러집단들이 사라진 안전지대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과정에서 관계 당국의 관계자들(공병부대를 말함)이 디마스쿠스 남서부와 꾸네이뜨라 외곽 북쪽에서 테러분자들이 떠나면서 남기고 간 이스라엘과 서방 나라들이 제조한 많은 양의 무기들, 포탄과 의약품들을 발견하였다.

 

관계 당국의 한 소식통은 군부대와의 협력하에 보안부대원들이 디마스쿠스와 꾸네이뜨라주()의 관할 경계를 따라 테러분자들이 사라진 안전지대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지하 은신처를 발견하였다고 사나 기자에게 말하였다.

 

은신처에 숨겨져 있던 이스라엘과 일부 서방 나라들이 제조한 소총들, 탄약, 그리고 다양한 반-장갑 지뢰들 그리고 의약품들을 발견하였다. 은신처에 숨겨져 있던 이스라엘과 일부 서방 나라들이 제조한 소총들, 탄약, 그리고 다양한 반-장갑 지뢰들 그리고 의약품들을 발견하였다.

 

 

Y. Ismael/Gh.A.Hassoun

 

 

----- 원문 전문 -----

 

Israeli and western made weapons found in countryside of Damascus, Quneitra

 

▲ 보도에 따르면 일요일 수리아 아랍군대에 의해 테러집단들이 사라진 안전지대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과정에서 관계당국의 관계자들(공병부대를 말함)이 디마스쿠스 남서부와 꾸네이뜨라 외곽 북쪽에서 테러분자들이 떠나면서 남기고 간 이스라엘과 서방나라들이 제조한 많은 양의 무기들,     ©고덕인 기자

 

17 November، 2019

 

Damascus, SANA-During completing the work of securing areas cleared of terrorism by the Syrian Arab Army, competent authorities on Sunday found quantities of weapons, ammunition and drugs, some of which Israeli and Western-made, left behind by terrorists in southwestern Damascus and northern Quneitra countryside.

 

A source in the competent authorities told SANA reporter that the security forces in cooperation with the army units discovered, during securing the areas cleared of terrorism along the administrative border between Damascus and Quneitra governorates, an underground hideout.

 

Guns, ammunition, a variety of anti-armor mines and medicines, some of which Israeli and western made, were found hidden in the hideout.

▲     ©고덕인 기자

 

 

 
 

Y. Ismael/Gh.A.Hassoun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백두산 정상에 올랐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