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철모(화이트 헬멧) 테러집단들과 연계사실 확인

하얀 철모조직은 비정구기구가 아닌 영국이 조직한 테러집단이다.

고덕인 기자 | 기사입력 2019/11/23 [17:11]

하얀철모(화이트 헬멧) 테러집단들과 연계사실 확인

하얀 철모조직은 비정구기구가 아닌 영국이 조직한 테러집단이다.

고덕인 기자 | 입력 : 2019/11/23 [17:11]

하얀철모(화이트 헬멧) 테러집단들과 연계사실 확인

 

 

 

국제전쟁(실질적으로 국제 전쟁이다.)이 벌어지고 있는 수리아 영토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들이 과연 수리아 인권과 인도주의를 위한 조직인가? 이에 대해 현 조선반도 남측의 언론들은 대부분이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들이 수리아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인권 보호와 인도주의 활동을 활발히 벌이고 있는 비정부기구라고 대단히 긍정적으로 다루고 있다.

 

그렇다면 하얀 철모는 어떻게 조직이 되었는가? 하얀 철모는 영국 왕실 소속 부대의 첩보조직이 조직하였다. 하얀 철모를 조직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한 인물은 제임스 르 메쉬리에르로서 그는 영국 왕실 소속 군부대의 첩보조직의 장교였다. 그는 얼마 전 뛰르끼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사체로 발견되었다. 물론 그의 의문의 죽음에 대해 자살이라거나, 타살이라는 설 등이 팽팽하게 조성되어 있다.

 

단정 지을 수 없지만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의 정보 및 첩보조직들은 자신들의 조직원들에 대해서도 혹 쓸만한 가치가 없거나, 자신들의 정보와 첩보가 조직원에 의해 유출될 경우가 생기거나 자신들의 말을 잘 듣지 않으면 누구도 모르고 또 사인을 규명할 수 없는 방법으로 가차 없이 살해를 한다. 이런 점에서 하얀 철모를 조직하는데 핵심적 역할을 했던 제임스 메쉬레르 역시 살해를 당했을 확률이 대단히 높다고 볼 수 있다.

 

이렇게 영국 왕실 소속부대의 첩보조직에 의해 탄생된 비정부기구(이는 자신들의 악마성을 숨기기 위해 뒤집어 쓴 탈바가지이다.)인 하얀 철모들이 수리아에 투입되어 어떤 활동을 했을 지에 대해서는 잘 알 수가 있다.

 

물론 하얀 철모 조직들은 각종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자신들이 수리아 정부군들의 공격에 의해 파괴된 일반인 거주지역들에서 목숨을 잃었거나, 부상을 당한 희생자들을 위험을 무릅쓰고 적극적으로 구조 활동을 하고 있다고 대대적으로 선전 선동을 벌여왔다. 그에 대해 현 조선반도 남측의 언론들 역시 하얀 철모들의 선행에 대해 대대적으로 보도를 하였다.

 

하얀 철모들이 세계인을 상대로 어떻게 조작된 정보를 담은 사진과 동영상을 유포하였는지 그 사례 한 가지만을 예로 들기로 한다.

 

수리아 소녀, 바나가 알레포를 떠날 수 없는 이유...시리아 선전요원’?

 

올해 11월 말 바나와 가족들이 알레포 격전지에서 국내외 어디로든 피신할 수 있도록 사전에 미리 수리아 정부의 허가를 받은 아시카르는 트위터를 통해 바나에게 가족과 함께 알레포 시에서 피난하는데 돕겠다고 제안했다.

 

이후 2주가 지나 아시카르는 수리아 소녀 측 어른으로부터 응답을 들을 수 있었다. "나와 대화를 나눈 소녀의 엄마는 영어를 선호하는 것 같았다. 단 한 번도 수리아 모국어인 아랍어를 사용하지 않았다""바나의 엄마가 초중고 12, 대학교 4년 동안 아랍어를 배우지 않았다는 사실이 놀랍다.

 

또 바나의 계정을 바나 외에도 엄마가 이용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계속해서 소녀의 엄마와 접촉하며 수리아 정부를 비롯해 현지 주지사 및 언론까지 합세해 (안전한) 피난을 보장하겠다고 설득했으나, 바나의 엄마는 그가 너무 재촉한다는 핑계를 대며 제안을 거절했다고 전했다.

 

"나와 이 계정으로 접촉한 소녀 측 어른은 알레포에서 지속되는 폭격에 놀라지 않는 눈치였다. 바나는 분명 영국 국가정보기관에 이용되는 단순한 도구다." 바나와 영국 국가정보기관의 관계는 비영리단체(NPO) '화이트 헬멧' 재단을 통해 지속되고 있다.

 

영국 정부가 재정 지원하는 화이트 헬멧은 바나 트위터와 긴밀히 연결되어 있다. 일부 누리꾼들도 '시리아 소녀와 영국의 관계'를 포착할 수 있었다 소녀의 SNS프로필 메타데이터가 영국에서 등록된 사실을 확인시켰다.

 

아시카르는 끝으로 "그쪽에서 날 이용하려 했을 수 있다. 수리아 정부에 반격하기 위해 날 위협해 '불미스런' 글들을 쓰게 종용했을 수도 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이용당하고 모욕당하는 바나를 정말 돕고 싶었다. 수리아 정부는 내 뜻을 따라줬다"며 심경을 밝혔다.(번역: 이용섭)

 

본인은 위와 같이 수리아 정부를 독재 정부라고 모략하고, 정부군을 동원하여 수리아 민간인 지대를 무차별적이고 파괴적으로 공격을 함으로서 수리아 민간인들이 대량으로 죽고 부상을 당하고 있다고 사실을 조작하여 음해하고, -수리아 정서가 세계 인민들 속에 널리 퍼져나가도록 조작한 사진과 동영상 등을 제작하여 유포하고 있다는 외신보도 자료들을 적어도 50여 건 이상 보유하고 있다. 여기서 그 모든 자료들을 인용 내지는 활용할 수는 없다는 점 이해하기 바란다.

 

하얀 철모들의 실체는 아래 기사에서도 언급을 하고 있듯이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들과 긴밀하게 연계되어 있다. 그에 대한 자료 한 가지만 인용하도록 한다. 본 자료는 아래 러시아 따스통신의 기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얀 철모를 위한 미국자금 테러리즘 지원을 위해 지급 하얀 철모를 위한 미국자금 테러리즘 지원을 위해 지급.

 

아래 이란의 파르스 통신은 수리아 외교부의 성명서를 통해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들의 기만성을 폭로하는 내용을 보도하였다.

 

수리아 외교부는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를 위해 66십만 달러에 달하는 막대한 금액의 재정을 추가로 지원하기로 한 워싱턴의 결정을 비난하는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또한 수리아 외교부는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집단이 2011년 이후 수리아 전에서 테러집단을 지원해왔는데 그 집단들을 위해 66십만 달러라는 막대한 금액의 재정을 추가로 지원하기로 한 것은 결국 미국이 테러집단을 지원하고 있다는 명백한 증거라고 비난하였다.

 

수리아 외교부는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이 수리아에서 테러분자들을 지원해왔다는 데 대해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밝히고 있다. 외교부는 성명서에서 테러리즘을 강화(원문-훈련)시키고, 특히 수리아 정부의 인상(이미지-Image)을 더럽히기 위해 수리아가 화학무기 공격을 했다는 혐의를 뒤집어씌우고, 갈등을 연장하기 위해 미국과 그 서방연합세력들이 하얀 철모를 이용하였다.”고 비난하였다. 하얀 철모 집단이 수리아 전에서 테러 분자들에게 군사훈련을 시키고, 또 수리아 정부의 국격을 추락시키기 위해 조작된 거짓 정보들을 서방 연합세력들에게 대량으로 제공하였다고 실례를 들어 구체적으로 폭로하였다.

 

계속해서 파르스통신은 하얀 철모무장대인 알-카에다와 알-누스라의 한 조직(원문- 부분)’이며, 미국과 영국, 프랑스의 선전 선동 탈춤(원문-곡예)’을 추는데 이용하는 조직이다.”고 폭로하는 대담을 하였던 수리아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의 말을 인용하여 보도하였다.

 

또한 파르스통신은 수리아와 러시아는 지난 4월에 수리아 동부 고따의 뚜마 마을에 가스 공격(화학무기 공격)을 감행한 자원봉사 단체를 비난하였다. 뚜마 사건 발생 일주일 후 세 나라(트리오-trio. , , )는 수리아 정부의 화학물질 생산 능력을 마비시킬 목적으로 디마스쿠스와 홈스 근처에 있는 연구소들과 그 지역들에 대해 협동작전을 벌여 미사일 공격을 감행하였다.”며 지난 4월에 있었던 서방연합세력들의 수리아 정부 화학무기 사용()이 조작되었으며, 이를 빌미로 서방연합세력들의 주축인 미, , 프가 수리아에 무차별적으로 가했던 미사일 포격의 범죄를 적나라하게 폭로하는 보도를 하였다.

 

우리는 조선반도를 대하는 데 있어서 현재 중동의 수리아와 예멘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선을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한다. 결론은 미국, 이스라엘, 영국, 프랑스 등이 주축을 이룬 서방연합세력들은 결코 평화를 수호하고 세계의 안전을 지키는 평화 지킴이요 수호천사가 아니라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추구하는 패권주의와 제국주의를 달성하고 피점령지로부터 인적 물적 착취를 영원히 지속시키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세력들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된다.(번역: 이용섭)

 

바로 하얀 철모 조직의 실체는 위의 자료와 같다. 하얀 철모 조직은 수리아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든 테러조직들과 긴밀하게 연계되어 있는 무장 테러집단이다. 절대 수리아 인민들의 인권과 인도주의 그리고 구호를 위해 수리아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도주의 비정부기구가 아니다. 수리아 정부를 음해하는 조작된 허위 자료들을 제작하여 사회관계망을 통해 세계 인민들을 대상으로 유포하여 온 누리 인민들을 기만하고 우롱하는 조직이다. 이는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의 이익을 위해 활동을 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아래 따스통신의 기사 역시 하얀 철모들이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들과 연계되어 있는 사실을 정밀하게 조사하고 그 결과를 책으로 낸 막심 그리고리예브의 저서 <하얀 철모(화이트헬멧)>에 쓰인 러시아 외교부 장관 세르게이 라브로브의 서문을 중심으로 기사화 하였다.

 

러시아 따스통신은 1120일 자에서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 테러분자들과 연계사실 확인을 했다고 라브로브가 말했다라는 제목으로 하얀 철모가 테러조직들과 연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막심 그리고리예브의 저서 <하얀 철모(화이트헬멧)>을 저술하기 위해 "저자와 그의 동료들은 수십 명의 하얀 철모대원들과 전 무장대원들 뿐 아니라 (무장테러)조직이 운영된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질문을 하였다.”고 한다.

 

따스통신은 막심 그리고리예브의 저서 <하얀 철모(화이트헬멧)>에 쓰인 러시아 외교부 장관 세르게이 라브로브의 서문에 따르면 테러분자들과 연계를 맺고 있는 가짜 인도주의 조직인 하얀 철모들의 활동은 디마스쿠스에 대항하여 파괴적이고 대규모적인 언론(여론) 전쟁을 벌이고 있다. :수요일에 테러공모와 한 거짓 정보원이 수요일 러시아 외교부에서 공개를 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하여 하얀 철모들의 기만성을 전하였다.

 

이어서 따스통신은 "거짓 화학무기 공격을 담은 동영상을 포함하여 하얀 철모들에 의한 도발은 합법적인 수리아 당국을 악마화 하는데 널리 사용되었으며, 수리아에 대해서 불법적인 무력사용에 대한 구실로 이용되었다."고 라브로브가 썼다. "오늘 날 대규모적인 정보 전쟁이 디마스쿠스에 대해 멈추지 않고 계속되고 있기에 하얀 철모들의 파괴적인 본질을 까밝히는 이 책은 대단히 시기적절한 것으로 보인다.”고 하여 막심 그리고리예브의 저서가 하얀 철모들의 교활성과 악랄성의 본질을 밝히는 가치 있는 저서인지를 전하였다.

 

라브로브는 "저자와 그의 동료들은 수십 명의 하얀 철모 대원들과 전 무장대원들뿐 아니라 (무장테러)조직이 운영된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질문을 하였다.”고 말하여 저자와 그 동료들이 하얀 철모들의 교활하고 악랄한 정체를 밝히기 위해 노력을 하였으며, 그 노력의 결과가 얼마나 정확하고 사실적인지에 대해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따스통신은 "저자들은 인도주의자들과 거리가 먼 하얀 철모들의 진실 된 본질을 확인하고, 국제 테러분자들과의 연관성을 입증하는 많은 사실들을 수집하였으며 그를 체계화하였다,"고 그는 말했다. 라브로브는 이 책이 중동문제 전문가들과 러시아 및 외국 민중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라고 보도하여 저자와 그 동료들의 노고를 전하였다.

 

이밖에도 하얀 철모들이 수리아 정부와 정부군을 상대로 벌인 악랄하고 교활한 선전전은 수 없이 많다. 특히 하얀 철모들은 수리아 정부가 민간인들이나 테러집단들과의 전투에서 화학무기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수리아 정부군들이 화학무기를 사용하여 민간인들에게 커다란 피해를 입혔다는 거짓 자료를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세계 인민들에게 유포하였다. 하얀 철모들이 조작한 해당 영상을 근거로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의 중추 국가들인 미국, 영국, 프랑스 등은 수리아 정부를 비인도주의적인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면서 수리아 전역의 정부 대상물들과 군 기지 등에 대해 백여 발 이상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하여 타격하였다.

 

이렇게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은 교활하고 악랄하기 그지 없다. 그들은 신성한 인권과 인도주의를 턱대고 오히려 그들이 세계 이곳저곳에서 대규모 유혈 폭동과 내란, 내전 등을 조종하면서 대규모적인 인명 살상을 가져오고 있다. 그들이 벌이는 선전 선동과 얼마나 배치되는 모순을 보여주고 있는가. 바로 수리아에서 전쟁으로, 특히 수리아 정부군들의 공격에 의해 피해를 받고 있는 수리아 민간인들을 구조한다는 하얀 철모들의 경우가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의 교활성과 악랄성을 분명하게 증명을 해주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서방 제국주의 연합세력들의 교활성과 악랄성을 알고 그들의 선전전에 속아서는 절대로 안 된다. 이러한 사실들을 정확하게 이해하면 서방의 선전 선동에 절대로 속지 않고 오히려 그들의 교활성과 악랄성을 깨닫게 된다.

 

 

 

 

 

 

 

 

*** 내일(11월 24일) 하얀 철모 조직의 기만성과 악랄성에 대한 또 다른 따스통신 기사를 번역하여 올려준다. ***

 

 

----- 번역문 전문 -----

 

세계 11월 20일, 22시 49분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 테러분자들과 연계사실 확인을 했다고 라브로브가 말했다

 

러시아 장관은 "저자와 그의 동료들은 수십 명의 하얀 철모대원들과 전 무장대원들 뿐 아니라 (무장테러)조직이 운영된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질문을 하였다.”고 말했다.

 

▲ 국제전쟁(실질적으로 국제 전쟁이다.)이 벌어지고 있는 수리아 영토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들이 과연 수리아 인권과 인도주의를 위한 조직인가? 이에 대해 현 조선반도 남측의 언론들은 대부분이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들이 수리아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인권보호와 인도주의 활돌을 활발히 벌이고 있는 비정부기구라고 대단히 긍정적으로 다루고 있다.  사진은 마치 자신들(하얀 철모)이 인도주의적 차원에서 구조작업을 하고 있는 듯이 기만을 하는 자료를 만들기 위해 연기를 하고 있는 장면이다.© 고덕인 기자


모스끄바, 11월 20일. /따스/. 막심 그리고리예브의 저서 <하얀 철모(화이트헬멧)>에 쓰인 러시아 외교부 장관 세르게이 라브로브의 서문에 따르면 테러분자들과 연계를 맺고 있는 가짜 인도주의 조직인 하얀 철모들의 활동은 디마스쿠스에 대항하여 파괴적이고 대규모적인 언론(여론) 전쟁을 벌이고 있다.:  수요일에 테러공모와 한 거짓 정보원이 수요일 러시아 외교부에서 공개를 할 예정이다.

 

"거짓 화학무기 공격을 담은 동영상을 포함하여 하얀 철모들에 의한 도발은 합법적인 수리아 당국을 악마화 하는데 널리 사용되었으며, 수리아에 대해서 불법적인 무력사용에 대한 구실로 이용되었다."고 라브로브가 썼다. "오늘 날 대규모적인 정보 전쟁이 디마스쿠스에 대해 멈추지 않고 계속되고 있기에 하얀 철모들의 파괴적인 본질을 까밝히는 이 책은 대단히 시기적절한 것으로 보인다.”

 

라브로브는 "저자와 그의 동료들은 수십 명의 하얀 철모대원들과 전 무장대원들 뿐 아니라 (무장테러)조직이 운영된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질문을 하였다.”고 말했다.

 

"저자들은 인도주의자들과 거리가 먼 하얀 철모들의 진실된 본질을 확인하고, 국제 테러분자들과의 연관성을 입증하는 많은 사실들을 수집하였으며 그를 체계화하였다,"고 그는 말했다.

 

라브로브는 이 책이 중동문제 전문가들과 러시아 및 외국 민중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 원문 전문 -----

 

WORLD20 NOV, 22:49

 

Facts confirm White Helmets’ connection with terrorists, says Lavrov

 

The Russian minister said that "the author and his colleagues have questioned dozens of White Helmets members and former militants, as well as civilian residents of the areas where the organization had operated" 

 

▲ 국제전쟁(실질적으로 국제 전쟁이다.)이 벌어지고 있는 수리아 영토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들이 과연 수리아 인권과 인도주의를 위한 조직인가? 이에 대해 현 조선반도 남측의 언론들은 대부분이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ite Helmets》들이 수리아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인권보호와 인도주의 활돌을 활발히 벌이고 있는 비정부기구라고 대단히 긍정적으로 다루고 있다.  사진은 마치 자신들(하얀 철모)이 인도주의적 차원에서 구조작업을 하고 있는 듯이 기만을 하는 자료를 만들기 위해 연기를 하고 있는 장면이다.   ©고덕인 기자

 

MOSCOW, November 20. /TASS/. The activity of pseudo-humanitarian organization the White Helmets, which has terrorist connections, is destructive and part of a large-scale media war against Damascus, as follows from Russian Foreign Minister’s Sergey Lavrov's foreword to Maxim Grigoriev’s book The White Helmets Organization: Terrorist Accomplices and a Source of Disinformation, to be presented at the Russian Foreign Ministry on Wednesday.

 

"Provocations by the White Helmets, including fake videos of chemical attacks, were widely used for demonizing legal Syrian authorities and as a pretext for illegitimate use of force against Syria," Lavrov writes. "These days, as a large scale information war is continuing against Damascus non-stop, a book exposing the destructive nature of the White Helmets looks very timely."

 

Lavrov said that "the author and his colleagues have questioned dozens of White Helmets members and former militants, as well as civilian residents of the areas where the organization had operated."

 

"The authors collected and systematized many facts confirming the true nature of the White Helmets, which is far from humanitarian, and demonstrate their links with international terrorists," he said.

 

Lavrov believes that the book will be of great interest to specialists on Middle East affairs and the Russian and foreign public at large.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백두산 정상에 올랐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