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오로지 인민생활향상을 위하여

이윤섭 기자 | 기사입력 2019/11/25 [11:12]

조선, 오로지 인민생활향상을 위하여

이윤섭 기자 | 입력 : 2019/11/25 [11:12]

 

오로지 인민생활 향상을 위하여

 

 

  © 자주일보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인 우리민족끼리는 25'오로지 인민 생활 향상을 위하여'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기사는 다음과 같다. (편집자 주)

 

지금도 귀 기울이면 인민 생활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것은 우리 당과 국가의 제일가는 중대사라고 하시던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의 역사적인 신년사의 구절구절이 커다란 진폭으로 메아리쳐 온다.

 

새기면 새길수록 우리 인민 모두의 가슴, 가슴은 인민 생활 향상을 자기 활동의 최고원칙으로, 중대사로 내세우고 인민들에게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마련해주기 위해 힘 있게 투쟁하고 있는 조선로동당에 대한 끝없는 흠모심과 신뢰의 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 있다.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었다.

 

오늘 우리 당은 하루빨리 경제를 추켜세우고 인민 생활을 높여 일편단심 당과 운명을 함께 하며 당을 충직하게 받들어온 우리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 없는 행복한 생활을 마음껏 누리도록 하기 위하여 투쟁하고 있습니다.

 

인민 생활 향상!

 

이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심중에 자나 깨나 끓어번지는 열망이다.

 

인민에 대한 불같은 사랑과 정을 안으시고 궂은날, 마른날 가림없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헤쳐가신 헌신의 자욱이 있어 우리 인민들의 생활은 나날이 향상되어가고 있다.

 

생각할수록 추억도 깊어진다.

 

너무도 뜻밖에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 동지를 잃고 처음으로 맞이하던 광명성절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일군들에게 중요하게 강조하신 문제의 하나가 바로 인민 생활문제였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은 고난의 행군을 하고 인민들은 낙원의 행군을 하게 하여야 한다고, 일군들이 고생을 하여서라도 인민들을 금방석에 앉혀야 한다고 말씀하시었다.

 

마디마디 깊은 뜻이 담긴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일군들은 크나큰 감동 속에 받아안았다.

 

진정 그것은 일군들에 대한 요구이시기 전에 자신에게 내세우시는 강한 요구 성이었다.

 

인민의 행복을 위해 자신을 촛불처럼 깡그리 불태우신 위대한 장군님의 염원을 빛나는 현실로 펼치시려는 드팀없는 의지, 역사의 생 눈길을 자신께서 앞장에서 헤치시며 인민의 모든 꿈과 이상이 꽃펴 나는 찬란한 내일을 기어이 앞당겨오시려는 숭고한 자각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말씀 속에 그대로 어리어있었다.

 

그뿐이 아니다.

 

언제인가 인민군대의 어느 한 농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사는 사회주의 강국건설의 천하지대본이라고 하시면서 사회주의를 지키고 사회주의 강국을 건설하자면 농업생산을 비약적으로 늘여야 한다고, 그래서 우리 당은 농업 전선을 경제 강국 건설의 주 타격 방향으로 규정하였다고 절절히 말씀하시었다.

 

이날 눈뿌리 아득하게 펼쳐진 풍요한 농장 벌을 바라보고 또 바라보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최 근년 간 이 농장에서 당의 영도 밑에 종자 혁명방침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힘 있게 벌여 다수확품종들을 육종하고 생산에 도입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고, 특히 농업 전선에서 통장훈을 부를 수 있는 강냉이, 밭벼 종자들을 육종해낸 것이 무엇보다 기쁜 일이라고 하시며 새 품종의 강냉이 이름을 몸소 평옥9호라고 명명해주시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자면 경지면적이 제한된 우리나라의 실정에 맞게 종자 혁명을 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농업생산에서 통장훈을 부를 수 있는 다수확품종들을 육종하기 위한 방향과 방도도 환히 밝혀주시었다.

 

이렇듯 인민 생활 향상을 위한 만복의 씨앗들이 훌륭히 가꿔지는 이 땅의 자랑찬 현실들은 인민을 위해 끝없는 심혈과 노고를 다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영도를 떠나 결코 생각할 수 없다.

 

하늘의 높이에도, 바다의 깊이에도 비길 수 없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인민 사랑에 의해 격정없이 부를 수 없는 새로운 시대어들이 연이어 태어나고 인민 생활 향상에 이바지하는 수많은 공장들과 현대적인 살림집들, 문화 정서 생활 기지들이 지금도 이 땅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우후죽순처럼 일어서고 있다.

 

하기에 세계 진보적 인민들은 조선 인민에게 가장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기 위하여 끝없는 심혈과 노고를 기울이시는 김정은 최고영도자 동지의 헌신적인 사랑이 있어 조선에서는 김정은 시대의 사회주의 문명개화기가 전면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김정은 최고영도자이시야말로 숭고한 인덕과 인민 관을 지니신 애민형의 정치가이시다.라고 하면서 높이 우러러 칭송하고 있다.

 

그렇다.

 

인민 생활 향상을 위해 헌신과 노고를 다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영도가 있고 조선로동당이 펼친 사회주의 강국건설의 휘황한 설계도가 있는 한 우리의 생활은 더욱 풍족하고 유족해질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백두산 정상에 올랐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