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철모 무장분자들 수리아에서 새로운 화학무기 도발 준비 중

하얀 철모들 알-샴 프론트 테러조직과 협조하여 조작된 동영상 제작 유포 계획

고덕인 기자 | 기사입력 2019/11/27 [14:31]

하얀 철모 무장분자들 수리아에서 새로운 화학무기 도발 준비 중

하얀 철모들 알-샴 프론트 테러조직과 협조하여 조작된 동영상 제작 유포 계획

고덕인 기자 | 입력 : 2019/11/27 [14:31]

하얀 철모 무장분자들 수리아에서 새로운 화학무기 도발 준비 중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국 군 첩보부대 소속의 극악한 테러조직인 <하얀 철모>가 또 다시 수리아 정부와 러시아를 음해하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사회관계망을 통해 온 누리에 유포시킬 음모를 시행하고 있다고 러시아, 이란, 레바논의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하였다.

 

이에 대해 러시아 따스통신은 11월 26일 자에서 “무장분자들, 하얀 철모들 수리아에서 화학무기 도발 준비 중 - 러시아 국방부”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도발은 이들리브의 긴장완화 지역에서 할 것으로 기획되어 있다. 러시아 국방부는 헤이야트 타흐리르 알-샴(또 다른 이름은 자브해뜨 알-누스라 근단주의 집단은 러시아에서 불법이다.)은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들과 함께 수리아 이들리브 긴장완화 지역에서 화학무기를 이용한 도발 음모를 획책하는 음모와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따스통신은 《러시아 국방부 언론관계부서는 성명서에서 "여러 경로(체널)을 통해 헤이야트 타흐리르 알-샴의 야전 사령관인 아부 말레크의 무장집단은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집단(원문-조직)들과 협력하여 단계적인 공습과 이들리브의 긴장 완화 지역의 인구 밀집 지역에서 화학무기 사용과 관련된 도발을 수행할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확증된 보고서를 받았다."고 말했다.》라고 보도하여 또 하얀 철모 테러집단들이 거짓 사실을 진실인양 꾸며서 세계에 유포하여 수이라 정부와 러시아를 음해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따스통신 보도에 의하면 러시아 국방부 언론관계 부서는 성명서에서 "무장분자들은 공습과 유독물질을 사용한 결과를 묘사한 장면을 촬영하는데 참여할 지역 주민들을 모집하고 있다."라고 언급하였다.

 

보도는 “다른 소식통들 중에서도, 국방부는 이들리브에서 북동쪽으로 약 30Km 떨어진 싸르마다 마을에서 얻은 정보를 인용하고 있다. 그들에 의하면 미지의 인간 군상들과 알 수 없는 화학물질이 담겨진 다양한 짐함(콘테이너)들을 운반 하는 세 대의 화물차(트럭)들이 11월 초에 그 지역에 도착하였다.”라고 하여 하얀 철모 테러집단들이 조작된 허위 사실을 진실인양 포장하기 위한 관련 화학물질들과 그를 실행하기 위한 음모꾼들이 11월 초에 이들리브 북동쪽에 도착하였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따스통신은 《"자동차들 중 한 대는 소련과 러시아를 상징하는 표시가 새겨져 있는 전문 동영상 촬영기, 공기와 포탄 파편들을 운반하였다."고 언론 부서는 말했다.》라고 하여 하얀 철모들이 얼마나 교활하고 악랄하며 치밀하게 거짓 화학무기 공격과 공중폭격을 사실인양 꾸며대기 위해 준동을 하고 있는지를 전하여주었다.

 

마지막으로 따스통신은 《국방부의 정보에 따르면 이들리브 도(道, 州  - 행정단위)에서 화학무기를 사용한 것 뿐 아니라 공습 및 포격에 의해 파괴된 민간 시설들을 촬영한 위조된 동영상은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민간인들에 대해 수리아 정부와 러시아 항공우주 군들의 행동에 의한 범죄를 말해주는 증거로 제시된다."》고 보도하여 하얀 철모들이 해당한 장비들을 동원하여 영화촬영을 하듯이 촬영을 한 다음 그 동영상을 사회관계망을 통해 온 누리에 유포시킴으로서 수리아 정부와 러시아를 끔찍한 인명살상 국가로 음해하고 모략하기 위해 망동을 부리고 있는지에 대해 전하여 주었다.

 

그간 본 지에서 몇 차례에 걸쳐 세계적으로 “수리아에서 군사적 공격에 의해 죽거나 부상을 당한 어려운 사람들을 구조하는 비정부기구”로 알려진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에 대해 그 본질을 밝혀주는 보도를 하였다. 

 

한 마디로 하얀 철모 조직은 수리아에서 인명을 구조하는 비정부기구가 아닌 테러집단들과 연계를 맺고 수리아 정부와 그를 돕고 있는 러시아를 음해하기 위한 교활하고 악랄한 테러집단이다. 

 

하얀 철모 조직은 아래 기사와 같은 조작된 사실을 사실인양 꾸며서 동영상으로 제작한 다음 사회관계망을 통해 전 세계에 유포를 한 사례가 적어도 대 여섯 번은 된다. 이번에 또 다시 하얀 철모 테러집단은 《헤이야트 타흐리르 알-샴》 테러집단과 협력하여 수리아 정부가 민간인들을 상대로 화학무기공격을 하였고, 러시아 우주 항공군들이 전투기를 동원하여 공격을 하여 수리아 민간인들이 대규모적으로 피해를 입었다는 거짓 사실을 사실인양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사화관계망을 통해 세계에 유포할 교활하고 악랄한 계획을 이미 실행에 옮기고 있다.

 

결론적으로 이번에 하얀 철모들이 꾸미고 있는 음모는 수리아 정부와 수리아 정부를 테러분자들의 만행으로부터 보호를 하기 위해 수리아에 군대를 파견한 러시아를 음해하고 모략하기 위한 작간이다. 참으로 할 말을 잃게 만드는 하얀 철모 조직이 아닐 수가 없다. 만약 하얀  철모들의 그 같은 모략작전이 성공을 거두게 된다면 그를 이용하여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은 수리아 군을 공격하고 러시아를 비난하는 기재로 적극적으로 활용을 할 것이 명백하다.

 

우리는 이 같은 하얀 철모 조직들의 음모와 교활하고 악랄함 그리고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이 자신들이 투입한 정보조직들을 이용하여 세계 인민들을 얼마나 속이고 있는지를 분명하게 알아야 한다.

 

 

----- 번역문 전문 -----

 

26 NOV, 12:22

 

무장분자들, 하얀 철모들 수리아에서 화학무기 도발 준비 중 - 러시아 국방부

 

정부 당국에 따르면 도발은 이들리브의 긴장완화 지역에서 할 것으로 기획되어 있다.

 

▲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국 군 첩보부대 소속의 극악한 테러조직인 <하얀 철모>가 또 다시 수리아 정부와 러시아를 음해하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사회관계망을 통해 온 누리에 유포시킬 음모를 시행하고 있다고 러시아, 이란, 레바논의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하였다.  © 고덕인 기자


모스끄바, 11월 26일. /따스/. 러시아 국방부는 헤이야트 타흐리르 알-샴(또 다른 이름은 자브해뜨 알-누스라 근단주의 집단은 러시아에서 불법이다.)은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들과 함께 수리아 이들리브 긴장완화 지역에서 화학무기를 이용한 도발 음모를 획책하는 음모와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국방부 언론관계부서는 성명서에서 "여러 경로(체널)을 통해 헤이야트 타흐리르 알-샴의 야전 사령관인 아부 말레크의 무장집단은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집단(원문-조직)들과 협력하여 단계적인 공습과 이들리브의 긴장 완화 지역의 인구 밀집 지역에서 화학무기 사용과 관련된 도발을 수행할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확증된 보고서를 받았다."고 말했다.

 

"무장분자들은 공습과 유독물질을 사용한 결과를 묘사한 장면을 촬영하는데 참여할 지역 주민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성명서는 언급하였다.

 

다른 소식통들 중에서도, 국방부는 이들리브에서 북동쪽으로 약 30Km 떨어진 싸르마다 마을에서 얻은 정보를 인용하고 있다. 그들에 의하면 미지의 인간 군상들과 알 수 없는 화학물질이 담겨진 다양한 짐함(콘테이너)들을 운반 하는 세 대의 화물차(트럭)들이 11월 초에 그 지역에 도착하였다

 

"자동차들 중 한 대는 소련과 러시아를 상징하는 표시가 새겨져 있는 전문 동영상 촬영기, 공기와 포탄 파편들을 운반하였다."고 언론 부서는 말했다.

 

국방부의 정보에 따르면 이들리브 도(道, 州  - 행정단위)에서 화학무기를 사용한 것 뿐 아니라 공습 및 포격에 의해 파괴된 민간 시설들을 촬영한 위조된 동영상은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민간인들에 대해 수리아 정부와 러시아 항공우주 군들의 행동에 의한 범죄를 말해주는 증거로 제시된다."

 

 

----- 번역문 전문 -----

 

26 NOV, 12:22

 

Militants, White Helmets staging chemical provocations in Syria — Russian Defense Ministry

 

The provocations are being plotted in Idlib de-escalation zone, according to the ministry

 

▲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국 군 첩보부대 소속의 극악한 테러조직인 <하얀 철모>가 또 다시 수리아 정부와 러시아를 음해하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사회관계망을 통해 온 누리에 유포시킬 음모를 시행하고 있다고 러시아, 이란, 레바논의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하였다.     ©고덕인 기자

 

MOSCOW, November 26. /TASS/. The Russian Defense Ministry said it had information indicating that militants of the Hayat Tahrir al-Sham (another name of the Jabhat al-Nusra extremist group outlawed in Russia) together with White Helmets have been plotting provocations involving staged use of chemical weapons in the Idlib de-escalation zone in Syria.

 

"Via several channels, we received confirmation of reports that militants from the group of field commander Abu Malek, which is a part of Hayat Tahrir al-Sham, jointly with the White Helmets organization, plan to carry out provocations involving staged air raids and use of chemical weapons in populated areas of the Idlib de-escalation zone," the ministry’s press service said in a statement.

 

"Militants have been selecting local residents who would participate in the filming of scenes depicting the consequences of airstrikes and use of poisonous agents," the statement reads.

 

Among other sources, the Defense Ministry cites information obtained from the town of Sarmada some 30 km northeast of Idlib. According to them, a group of unidentified people and three trucks transporting various containers with unknown chemicals arrived there in early November.

 

"One of the vehicles carried professional video equipment and fragments of air and artillery shells with Soviet and Russian identification marks," the press service said.

 

According to the Defense Ministry’s information, falsified footage of civilian facilities allegedly destroyed in airstrikes and artillery shelling, as well as of the use of chemical weapons in the Idlib governorate, "is planned to be released via social networks and presented as evidence of crimes committed by the Syrian government and of Russian Aerospace Forces’ actions directed against civilians."

 

In early November, the Russian Foreign Ministry reported that White Helmets together with terrorists have been preparing to stage new provocations with the use of chemical weapons in Syria. According to Russian Foreign Minister Sergey Lavrov, provocations with the use of chemical weapons in Syria’s Idlib "may happen any time."

 

In early November, the Russian Foreign Ministry reported that White Helmets together with terrorists have been preparing to stage new provocations with the use of chemical weapons in Syria. According to Russian Foreign Minister Sergey Lavrov, provocations with the use of chemical weapons in Syria’s Idlib "may happen any time."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백두산 정상에 올랐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