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국방과학원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 진행

김정은 국무위원장 초대형 방사포 시험사격 참관

고덕인 기자 | 기사입력 2019/11/29 [06:47]

조선 국방과학원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 진행

김정은 국무위원장 초대형 방사포 시험사격 참관

고덕인 기자 | 입력 : 2019/11/29 [06:47]

조선 국방과학원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 진행

▲     ©자주일보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11월 28일 국방과학원에서 진행한 초대형 방사포 시험을 참관하였다고 조선중앙통신, 로동신문 등 조선의 매체들이 일제히 보도하였다. 로동신문은 초대형방사포의 전투 적용 성을 최종검토하기 위한데 목적을 두고 진행된 이번 연발시험사격을 통하여 무기체계의 군사 기술적 우월성과 믿음성이 확고히 보장된다는 것을 확증하였다고 보도하였다.▲   © 고덕인 기자

 

조선 국방과학원 초대형방사포 시험사격 진행  © 고덕인 기자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1128일 국방과학원에서 진행한 초대형방사포 시험을 참관하였다고 조선중앙통신, 로동신문 등 조선의 매체들이 일제히 보도하였다.

 

로동신문은 초대형방사포의 전투 적용성을 최종검토하기 위한 데 목적을 두고 진행된 이번 연발시험사격을 통하여 무기체계의 군사 기술적 우월성과 믿음성이 확고히 보장된다는 것을 확증하였다고 보도하였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시험사격결과에 대하여 대만족을 표시하였다고 로동신문이 전하였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직접 지도 밑에 진행된 세상에 없는 강·위력한 무기체계를 개발 완성한 희열에 넘쳐있는 국방과학자들은 용기백배, 기세충천하여 당의 전략적 구상을 실현하기 위한 조선식의 첨단 무장 장비들을 더 많이 연구 개발하고 하루빨리 인민군대에 장비 시켜 나라의 방위력을 계속 억척같이 다녀나갈 불타는 의지에 충만 되어 있었다고 로동신문은 전하였다.

 

이번에 진행된 초대형방사포의 특징은 지난 111일에 진행된 초대형방사포와는 달리 4문의 발사관이 장착되어 있다. 이전까지 초대형방사포의 발사관은 2문이었다. 이번에 진행된 초대형방사포는 진정 방사포의 기능과 성능을 보유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백두산 정상에 올랐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