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혁명의 영원한 생명선

민병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5/15 [15:34]

조선 혁명의 영원한 생명선

민병수 기자 | 입력 : 2020/05/15 [15:34]

 

조선의 대외 매체인 우리민족끼리20. 5. 15일 다음과 같은 기사를 보도했다. (편집자 주)

 

 

  © 자주일보

 

조선 혁명의 영원한 생명선

 

조선 혁명의 영원한 생명선, 그것은 억대의 자금이나 재부가 결코 아니다.

 

항일혁명의 첫 기슭에서부터 오늘에 이르는 장구한 역사의 전 행정에서 백전백승만을 안아온 자력갱생의 정신이다.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었다.

 

자력갱생과 자립적 민족경제는 우리 식 사회주의의 존립의 기초이고 전진과 발전의 동력이며 우리 혁명의 존망을 좌우하는 영원한 생명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자립, 자력은 국가의 존립과 발전의 기초이고 원동력이다.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나갈 때 민족의 존엄이 빛나고 국가의 번영도 이룩될 수 있다는 것이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김정은 동지의 확고부동한 의지이다.

 

돌이켜보면 우리 공화국 앞에 봉착한 도전은 남들 같으면 하루도 지탱하지 못하고 물러앉을 혹독하고 위험천만한 격난이었다.

 

그러나 그 어떤 곤난 속에서도 우리 인민은 세계의 억측들을 뒤집어엎고 전진과 비약을 끊임없이 이룩하였다.

 

결코 조건이 좋아서가 아니었다. 하늘이 준 우연은 더욱 아니었다.

 

그 모든 기적과 전진을 안아온 신비로운 힘은 조선 혁명의 전 노정에서 언제나 투쟁의 기치가 되고 비약의 원동력으로 되어온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사회주의 건설의 전 전선에서 혁명적 앙양을 일으켜 나갈 데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피 끓는 호소에 산악같이 일떠선 천만 대오의 불굴의 정신력이었다.

 

자력갱생의 길이자 승리와 번영의 길이라는 것은 절대적인 진리이며 과학이다. 자력으로 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는 인민의 힘은 무궁무진하다.

 

이런 절대불변의 의지를 지니시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자력갱생 대진군을 앞장에서 이끌고 계신다.

 

지난해 10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백두산기슭에 인민의 이상향, 산간의 이상 도시로 눈부시게 솟아오른 삼지연시의 건설장들을 돌아보실 때의 일이 격정 속에 돌이켜진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높이 내세우신 것은 건설장에 세차게 나래 치고 있는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이었다.

 

역사의 가장 중대한 시기에 온갖 시련과 난관 속에서도 조선로동당의 권위를 보위하고 우리 공화국의 자존을 지켜 자체의 힘으로 보란 듯이 세상에 둘도 없는 산간도시의 훌륭한 표준, 이상적인 본보기를 창조한 것이 너무도 대견하시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전체 건설자들에게 뜨거운 감사와 축하도 보내시었다.

 

진정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 혁명의 전 역사에 관통되어 있는 자기 힘을 믿으면 만 리도 지척이고 남의 힘을 믿으면 지척도 만 리라는 진리를 우리 천만 군민의 가슴마다 영원히 안고 살아야 할 신념의 푯대로 새겨주시었다.

 

어찌 백두산 아래 첫 동네 삼지연뿐이랴.

 

나라의 크고 작은 모든 일을 돌보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양덕온천문화휴양지 건설장과 중평남새온실농장, 양묘장건설장을 찾고 또 찾으시며 우리 힘으로 우리 인민에게 행복의 별천지를 마련해줄 거창한 건설 대격전을 진두에서 이끄시어 위대한 인민 사랑의 창조물들을 일으켜 세워주시었다.

 

참으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이야말로 세월의 그 어떤 변화에도 끄떡없이 새라 새로운 기적을 안아오는 신비한 힘, 강국건설의 힘 있는 동력인 것이다.

 

얼마 전 위대한 로동당 시대의 자랑스러운 창조물, 부강 조국 건설을 위한 또 하나의 만 년 재부로 일떠선 순천린비료공장 준공식에 참석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순천린비료공장의 완공은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 전원회의 이후 이룩한 첫 성과이며 우리나라 화학공업을 한 계단 도약시키는 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고 하시면서 이 소중한 성과를 불씨로 사회주의 강국건설의 전역에서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불길이 더욱 거세차게 타오르도록 할 데 대하여 가르쳐주시었다.

 

조선 혁명의 전진 과정에는 부단하고 집요한 도전과 난관에 부닥칠 것이나 조선로동당의 현명한 영도가 있고 수십 년간 다져온 자립경제토대와 애국 열의로 피 끓는 인민 대중의 창조적 힘이 있기에 뚫지 못할 곤란도, 점령 못 할 요새도 없다.

 

그렇다. 경애하는 최고 영도자 동지의 현명한 영도가 있어 우리 공화국은 뜻깊은 올해에 정면 돌파 전에서의 자랑찬 승리를 역사에 금문자로 아로새길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