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와 진리를 모독하는 망발

악랄하고 더러운 정치구데타

민병수 기자 | 기사입력 2019/10/30 [06:23]

정의와 진리를 모독하는 망발

악랄하고 더러운 정치구데타

민병수 기자 | 입력 : 2019/10/30 [06:23]

 

정의와 진리를 모독하는 시정배들의 망발

 

  © 자주일보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 우리민족끼리는 30일 정의와 모독의 시정 배들의 망발이라는 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자유한국당이 시월 항쟁을 모독했다고 실날한 비난을 퍼부었다. 그러면서 민주화를 위한 10월 항쟁을 심히 모독했다고 준열히 규탄했다.

 

 

도를 넘은 자유한국당 지도부의 적반하장 발언을 심사숙고하고 이에 대해 국민의 심판을 내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편집자 주)

 

 

최근 자유한국당것들이 민주주의와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친 남조선 인민들의 투쟁역사를 모독하는 망발을 쏟아내어 각 계층의 비난과 규탄을 받고 있다.

 

얼마 전 보수패당이 벌려놓은 반정부집회에서 자유한국당의원 김진태는 저들의 집회를 10월항쟁이라고 치켜세우며 4. 196. 10 때보다 우리가 훨씬 더 많이 모였다.는 망언을 쏟아냈다. 원내대표 나경원 역시 저들의 집회놀음을 10월항쟁이라고 역설하면서 돌부처도 낯을 붉힐 추태를 부렸다.

 

그야말로 흑백을 전도하는 시정배들의 파렴치한 망발이 아닐 수 없다.

 

다 아는 것처럼 남조선민주화운동사에 한 페이지를 아로새긴 10월 민주항쟁은 사대 매국과 동족 대결, 파쑈 통치로 죄악만을 쌓아온 유신독재자를 파멸시키고 남조선에 대한 미국의 식민지통치체제를 밑 뿌리째 흔들어놓았으며 외세를 등에 업고 민의를 거스르는 역적무리들은 비참한 종말을 면치 못한다는 진리를 역사에 새겨준 정의의 항쟁이였다.

 

그런데 10월 민주항쟁 참가자들을 무자비하게 탄압 학살한 파쇼 독재 무리의 후예인 자유한국당것들이 저들이 벌려놓은 집회놀음을 10월 항쟁이라고 하고 있으니 이런 정신병자들이 또 어디 있겠는가.

 

지금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보수패당이 벌려놓고 있는 반정부집회 놀음은 검찰개혁을 요구하는 민심을 외면하고 현 정권을 전복하여 저들의 더러운 재집권의 야망을 실현해보려는 악랄한 정치쿠데타이다.

 

더우기 남조선 각계가 강제징집집회, 금전집회라고 야유 조소하고 있는 반정부집회 놀음을 10월 항쟁이라고 미화 분식하는 자유한국당것들의 망동은 자주, 민주, 통일의 새 아침을 안아오기 위하여 목숨을 바친 항쟁참가자들에 대한 모독이며 정의와 진리에 대한 용납 못할 유린이다.

 

광주 민중 봉기를 폭도들의 란동, 그 유가족들을 <종북좌파>가 만든 괴물집단으로 모독한 것도 모자라 저들의 더러운 권력야욕을 실현하기 위한 어중이떠중이들의 난동을 10월 항쟁이라는 간악한 궤변으로 진정한 10월 항쟁을 욕되게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정은 국무위원장 백두산 정상에 올랐다.
1/5